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원팩시스템 운영 전문 ‘계경순대국’ 수원인계점 5월 그랜드 오픈

관리자 2021-05-25 조회수 1,678




기사바로가기 <<클릭

 

 

 

완제품 공급으로 주방 인력 없이 1인샵으로 운영이 가능한 순대국 전문 브랜드 ‘계경순대국’이 5월 수원 인계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계경순대국의 경우 본사에서 조리가 거의 완료된 상태로 음식을 납품하는 원팩 시스템으로 다양한 메뉴를 취급한다고 해도 노동의 강도가 높지 않고, 순대국 등의 기본 메뉴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어 소비 층을 넓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규 창업 시 최근 코로나 등의 영향으로 업종 전환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기존 시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최소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을 하고 있으며, 무인화 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소자본 창업과 더불어 운영 비용 역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배달 어플을 활용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소 포장, 1인 메뉴 판매 등의 특화된 전략을 통해서 혼밥족이나 혼술족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다. 그리고 신규 창업 후 배달 어플 입점 시 본사 차원에서 초기 원활한 광고가 진행될 수 있도록 깃발 광고 3개를 지원해 신규 가맹점의 홍보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여성 소자본 창업과 업종 전환 창업이 원활하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고 있는 계경 순대국은 5월 25일 수원인계점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며, 해당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창업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퀵메뉴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