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경순대국, 매주 목요일 창업설명회 실시
관리자
2016-12-05
조회수 5,357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400
순대국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이 예비가맹주들을 위해 매주 목요일 오후3시 서울 강동구 천호동소재의 본사에서 정기적인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업체 측은 순대국창업이나 소자본창업 등을 희망하는 예비가맹주들을 위해 외식업 전망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설명회라고 설명했다.
정기 설명회에서는 프랜차이즈 소개를 시작으로 하여 국밥에 대한 분석 및 정보, 소자본론칭 현황, 창업 아이템, 테이크아웃 전문매장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론칭 준비 시, 주의할 사항과 중요한 요소, 안정적인 수익창출에 대한 전략 등을 예비가맹주들을 위해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이외에도 설명회에 참여하는 예비가맹주 중 희망자에 한해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이처럼 매주 정기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는 계경순대국은 소비자 접근성 향상을 위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24시 국밥전문 프랜차이즈다.
이에 따라 저렴한 비용과 보장된 맛으로 제품을 판매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더불어 해당 프랜차이즈는 가맹점주가 수익의 약 70%에 해당하는 마진율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각 가맹점에 각종 메뉴를 완제품으로 공급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계경순대국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먹거리인 순대국은 계절적 영향을 받지 않는 비교적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며 “이에 관심을 갖고 있던 예비가맹주들이라면 매주 진행되고 있는 자사의 정기창업설명회에 참석하여 실질적인 창업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설명회는 대표전화 혹은 사전 예약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임기성 기자 lgs@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