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공감신문]여성창업아이템 ‘계경순대국’, 한양대점 3월 중순 오픈…무인화시스템 특화

관리자 2019-03-06 조회수 4,131

기사바로가기  <--클릭

 

 

​여성창업아이템 ‘계경순대국’이 3월 중 한양대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배달 순대국·돼지국밥 전문점 계경순대국은 순대국과 함께 해장국, 전골, 국밥, 육개장, 전골 등 다양한 한식, 분식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소자본 외식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다.

 

배달한식창업 순댓국전문점 계경순대국 한양대점은 대학가에 오픈을 앞둔 배달 순대국·돼지국밥 전문점으로 순대국을 비롯해 각종 해장국, 전골, 국밥, 육개장 등 다양한 한식, 분식 요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자본 외식프랜차이즈창업 계경순대국에 따르면 한양대점은 자취생, 대학생, 1인가구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1인분 배달 서비스’를 선보여 기존 배달전문점 서비스를 보완할 방침이다. 1인분만 주문하더라도 집까지 배달해주기 때문에 차별화된 남자소자본창업, 업종변경, 주부창업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특히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다.

 

업종전환창업(업종변경) 아이템으로 각광받아온 계경순대국은 순대국집, 해장국집, 찜집, 전골집, 육개장집, 곰탕집 등에서 맛볼 수 있는 각종 한식 요리를 한 곳에서 제공한다. 집밥보다 더 집밥 같은 한 끼를 선사해 혼밥혼술족 등에게 인기 배달음식점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또 한식배달창업 순대·국밥전문점 계경순대국은 본사에서 모든 메뉴를 완제품 형태로 공급하기 때문에 주방 노동 강도가 낮은 편이다. 아울러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상용화된 키오스크 무인화 시스템을 적용해 요즘 뜨는 소자본창업, 유망 초보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가맹점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계경순대국에서는 소자본 배달창업은 물론 배달, 홀영업을 병행하는 배달병행복합창업 시에도 이 무인화 시스템을 통해 인건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는 매년 상승하는 인건비가 걱정돼 무인화 10평 소규모홀영업 창업을 원하는 사람에게 특히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순댓국전문점 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 관련 8평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업종전환창업) 관련 대출, 비용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퀵메뉴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