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리서치페이퍼]남자소자본창업계경순대국화곡점, ‘공유주방 형태 배달전문점’으로 4월말 오픈

관리자 2019-03-27 조회수 4,017

 

 

기사바로가기 ◀클릭

 

 

남자소자본창업에 특화된 순대국 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화곡점이 4월말 오픈예정이다. 

한식배달창업 전문점 계경순대국은 대표 메뉴 순대국을 비롯해 해장국, 찜, 전골, 육개장 등 한식, 분식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외식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다.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1인가구, 혼밥혼술족 안성맞춤 메뉴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보증금 900만원 월세 160만원(주방시설포함) 총 창업비용 1,500만원 비용으로 부담 없이 배달창업에 도전할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특히 계경순대국은 소자본창업 시설,비용에 최적화된 공유주방 형태를 도입한 직영 1호점도 오픈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4월 말 오픈 예정인 소자본창업 전문 브랜드 계경순대국화곡점은 공유주방의 배달전문점 형태로 개점을 앞두고 있다.화곡점 고객들은 집밥보다 더 집밥 같은 따뜻한 한식 메뉴와 순대국집, 해장국집, 찜집, 전골집, 육개장집, 곰탕집 등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배달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1인가구, 대학생, 자취생, 직장인 등 남녀노소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돼지국밥&순대전문점 계경순대국은4월오픈을 앞둔 화곡점 외에도 다양한 지역에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2019 유망 프랜차이즈 업체이다.홀영업 외에도 테이크아웃과 배달 서비스 등을 여건에 맞게 선택하여 창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남자소자본, 초보창업 아이템 계경순대국은 홀과 주방인건비를 대폭 줄여 수익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키오스크 무인화 시스템을 활발히 지원하고 있다.아울러 대부분의 메뉴를 본사에서 가공한 후 완제품(슬라이스 처리된 고기, 완성된 육수) 형태로 공급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특히 간소화된 레시피는 업종변경창업(업종전환)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창업 조건으로,업종에 대한 관심만 있으면 어렵지 않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운영 시스템을 통해 계경순대국은1인창업 및 소규모창업 희망자들에게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중이다. 

배달한식창업전문점 계경순대국 관계자는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계경순대국은예비 창업자 별 맞춤 창업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4월말 오픈 예정인 계경순대국 화곡점도 보증금 900만원(주방설비사용료포함) 월세 160만원으로보다 경제적인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이다”라며“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은 있으나 비용 부담이 걱정인 이들에게 계경순대국의 소자본 창업 상담을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순대국 배달전문점 창업대출 및 비용 안내, 업종전환창업(업종변경) 안내는 순댓국전문점계경순대국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리서치페이퍼=조호용 기자] 

퀵메뉴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