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하빗슈]소자본창업 계경순대국, 삼척 버스터미널점·미사점 10월 중 오픈···업종변경창업 지원해 주목

관리자 2019-10-15 조회수 2,699

기사바로가기 ◀클릭

 

 

 

소규모 창업 브랜드 ‘계경순대국’이 차별화된 창업 경쟁력을 앞세워 소자본창업, 초보창업자, 소자본여성창업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 삼척 버스터미널점, 미사점 10월 중 오픈 예정에 있으며,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창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순대국과 돼지국밥을 전문으로 하는 계경순대국은 조선시대 이전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계절에 관계없이 즐기던 대중음식으로 각광받아온 메뉴로 시대와 세대가 바뀌어도 유행을 타지 않는 평생 창업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순대국과 돼지국밥 이외에도 뼈해장국, 육개장, 감자탕 등 다양한 메뉴로 상권에 따라 24시간 영업에 테이크아웃 포장 판매는 물론 배달앱을 통한 부가적인 배달 매출까지 올릴 수 있는 외식업계 집밥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모든 메뉴의 식재료는 본사의 지원 아래 완제품으로 공급돼 인건비 부담이 큰 전문 주방 인력 고용이 필요하지 않다. 간소화된 원팩 시스템으로 운영의 편의성을 높이고 키오스크 셀프 무인화 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창업비용 지원 절감 혜택 등이 있어 소자본 여성창업, 주부창업, 부부창업 등 업종변경 경험이 사람들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다.  

 

또한 가맹점주의 선점 상권이나 희망 상권을 데이터베이스에 의한 통계적 분석 및 현장답사를 통한 정확하고 면밀한 상권분석 후 창업자본금에 맞는 맞춤형 점포 개발을 실시해 창업자의 입장에서 실리적 점포선정을 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운영 중인 업소의 아이템 선정 실패로 운영에 어려움이 있거나 상권 변화로 유동성이 떨어져 매출이 하락해 업종전환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기존 매장의 인테리어, 주방설비, 가전제품 등을 최대한 활용하여 소자본창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하는 ‘맞춤 창업 컨설팅’을 지원 중이다. 맞춤 창업 컨설팅은 가맹점주가 비용 부담 없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도움을 준다. 

한편 소자본 업종전환 창업, 1인창업에 관한 내용은 계경순대국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계경순대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퀵메뉴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