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데일리시큐]소자본 창업 브랜드 계경순대국 업종변경창업 모집 중, 김포 구래점과 삼척버스터미널점 오픈 앞둬

관리자 2019-10-25 조회수 2,504

기사바로가기 ▶클릭

 

 

 

소규모 창업 브랜드 ‘계경순대국’이 차별화된 창업 경쟁력을 앞세워 업종변경창업주를 모집하면서 김포 구래점과 삼척버스터미널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계경순대국은 소자본창업, 초보창업자, 소자본여성창업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것.

한 입만 먹어도 푸짐함을 느낄 수 있는 순대는 우리나라 서민들의 소울 푸드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대중적인 음식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순대를 활용한 요리는 매우 무궁무진하다. 그 중에서도 순대와 돼지머리고기, 각종 부재료를 푸짐하게 넣고 끓여낸 순대국이 대표적이다.

업종변경창업 브랜드 계경순대국은 일반 식당과 달리 전 연령층이 좋아하는 돼지국밥, 뼈해장국, 육개장, 감자탕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점심식사 메뉴뿐만 아니라 저녁 술안주 메뉴, 새벽 해장 메뉴로 상권에 따라 24시간 영업도 가능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특장점으로 이번 달 10월 신규 지점 오픈에 이어 김포 구래점과 삼척버스터미널점이 11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계경순대국의 모든 메뉴의 식재료는 완제품 형태로 소포장해 가맹점에 매일 공급돼 운영의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키오스크 셀프 무인화 시스템으로 인건비 부담이 약 2~30% 줄였다. 따라서 소자본 여성창업, 주부창업, 부부창업 등 1인창업, 업종변경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다. 


특히 소자본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기존 매장의 인테리어, 주방설비, 가전제품 등을 최대한 활용하여 소자본창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하는 맞춤 창업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가맹점주가 비용 부담 없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도움을 주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계경순대국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계경순대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퀵메뉴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