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월간원예]샵인샵, 업종변경 창업 열풍 몰고 온 ‘계경순대국’, 원주 단계점, 안산 고잔점 오픈 임박

관리자 2019-12-26 조회수 2,288

기사바로가기 ◀클릭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아이템을 통해 샵인샵 창업, 업종변경 창업 대표주자로 떠오른 ‘계경순대국’이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꽁꽁 얼어붙은 불황을 타파하고 신규 가맹점을 연일 오픈하고 있다. ‘계경순대국’ 측은 원주 단계점 및 안산 고잔점이 오픈을 앞두고 막바지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라고 밝혔다.


그 동안의 순댓국 브랜드는 대부분 식사 메뉴에만 초점을 맞추어 운영되어 왔다. 하지만 ‘계경순대국’은 순대국을 비롯해 뼈해장국, 곱창찌개, 삼계탕 등 탄탄한 식사 메뉴와 더불어 모듬순대, 편육, 수육무침, 모듬전골, 감자탕, 순대곱창야채볶음 등 다양한 안주 메뉴까지 선보이며 아침 식사 손님부터 저녁 술자리 손님까지 모두 끌어 모을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었다.

상권에 따라 24시간 영업이 가능하여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포장 판매가 가능한 메뉴이기 때문에 배달 업체와 연계하여 영업을 할 경우, 테이크아웃 배달 손님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다.

메뉴가 많으면 전문성을 잃는 것이 아닐까 우려하는 이들도 많지만 ‘계경순대국’은 순대국 등 메인 메뉴부터 김치 등 밑반찬까지 전부 본사 공장에서 완조리 하여 일인분씩 포장해 제공하기 때문에 전국 어느 매장에서든 동일한 맛을 선보인다. 간편한 조리 과정 덕분에 샵인삽, 업종변경 창업에 적합하고 초보 창업자라도 숙련된 주방인력과 동일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다는 것도 ‘계경순대국’의 경쟁력을 높여준다.

또 본사가 직접 개발한 키오스크 시스템을 적용하여 셀프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홀 관리 인력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1인 창업이나 부부 창업 등 소규모, 소자본 창업에 적합하다. 매장 관리 부담이 줄어든 만큼 샵인샵, 업종변경창업이 용이해지며 가맹점주의 수익은 그만큼 올라가게 된다.

사시사철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순대국을 앞세운 ‘계경순대국’은 가맹점을 오픈하기에 앞서 샵인샵 창업, 업종변경창업, 신규창업 등에 대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상권분석부터 인테리어, 마케팅과 매장 관리 등 창업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기 때문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계경순대국’의 구체적인 창업지원 혜택을 확인하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기 바란다.

출처 : 월간원예(http://www.hortitimes.com) 

퀵메뉴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