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팜인사이트]샵인샵 창업브랜드 ‘계경순대국’, 업종변경창업 인기 타고 원주단계점, 마전점 등 오픈 행렬

관리자 2020-01-02 조회수 2,315

기사바로가기 ◀클릭

 

 

 

자영업자의 대부분이 비싼 임대료와 경기불황, 외식 트렌드의 변화, 인건비 등으로 인해 열심히 일을 하면서도 빈곤한 생활을 이어가는 가운데, 업종변경창업과 샵인샵 창업, 배달창업이 이러한 현실을 타파할 수 있는 해결책으로 제시되고 있다. 업종변경창업의 인기를 일찍이 예견한 ‘계경순대국’이 속속 가맹점을 오픈하며 성장세를 과시하고 있다. 현재 오픈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계경순대국’ 지점은 원주단계점, 마전점, 안산고잔점 등 이다.


‘계경순대국’은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깔끔한 국물의 순대국과 뼈해장국, 삼계탕 등을 선보이며 점심 식사손님부터 저녁 회식 및 술안주 손님, 새벽 해장손님까지 모두 끌어 모은다.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하여 셀프로 홀을 운영하기 때문에 홀매장인력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지만, 이마저도 부담스럽다면 아예 배달/포장전문으로 창업하는 것이 가능하다. 배달창업 전문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계경순대국’ 관계자는 “업종변경창업이나 샵인샵 창업을 고려하는 분들은 대부분 현재 일을 하고 있으면서 만족스럽지 못한 수익을 얻고 있는 분들이다. 이미 어려운 상태의 분들이 또다시 실패를 경험하지 않도록 ‘계경순대국’ 본사는 가용한 자원을 모두 활용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상생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이러한 다짐에 걸맞게, ‘계경순대국’은 초보창업이나 업종변경창업, 샵인샵 창업, 배달창업 등 가맹점주의 상황에 맞추어 전문 컨설팅을 제공한다. 입지 선정부터 매장설계, 인테리어 등 창업 전 과정에 도움을 제공하고 사전 교육을 통해 경험이 없는 초보자라도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메인메뉴부터 밑반찬까지 모든 메뉴를 본사 공장에서 완조리 상태로 배송하는 ‘계경순대국’의 주방시스템은 전국 어디서든 동일한 계경순대국의 맛을 보장하며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확보한다. 조리 매뉴얼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혼자서도 충분히 고객 수요를 감당할 수 있어 여성창업이나 1인창업, 부부창업, 배달창업 아이템으로 적절하다.

업종변경창업 문의 및 샵인샵 창업 정보는 ‘계경순대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팜인사이트(http://www.farminsight.net) 

 

 

 

 

퀵메뉴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