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에프이타임스] '계경순대국'이 올여름 폭염주의에 맞서는 시원한 콩국수 출시

관리자 2020-06-22 조회수 1,817

기사바로가기 ◀클릭

 

여성창업 배달 전문 샵인샵 브랜드‘계경순대국’이 신메뉴 여름 별미 콩국수 출시 소식을 전했다. 계경순대국이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순도 100% 콩을 갈아만든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건강식품 중 으뜸으로 꼽히며,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여름 별미이다.  

콩국수는 계경순대국이 자랑하는 특별 레시피와 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하여 콩의 비린 맛을 잡고 단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냈다. 또한 콩국수의 맛과 영양을 고려해 매일 신선한 콩물을 취급한다. 콩국수는 육류나 지방을 지나치게 섭취해 여러 가지 성인병에 노출되는 현대인의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여름 보양식이다. 소금 간 없이도 즐길 수 있으며 건강을 생각하며 만들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인건비, 원부자재 비용 상승 등으로 1회 외식비용이 꾸준히 상승하는 가운데, 예로부터 손이 많이 가는 콩국수를 양반음식이라 불렸다. 여름 보양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눈길을 끈다. 업체 측에 따르면 1인 가구 및 혼밥족, 혼술족의 증가 추세에 따라 합리적인 금액으로 든든한 한 끼 및 반주 안주를 제공하고자 이 같은 메뉴를 기획하게 되었다. 여성창업 브랜드 계경순대국은 70%대 마진율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1인 가구의 식사 편의를 위해 배달 앱을 통한 주문 서비스와 1인분 배달 주문 및 테이크아웃 서비스도 선보였다. 한편 계경순대국 대부분의 지점은 배달앱을 이용하고 후기를 남기면 다음번 주문 시 찰순대 한 접시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1인 소자본창업 문의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퀵메뉴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