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데일리그리드]런칭 9주년 ‘계경순대국’ 소자본 창업 위한 창업 대출 방안 마련

관리자 2020-08-24 조회수 1,784

기사바로가기 ◀클릭

 

계경순대국은 예비 창업자의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1인 초보창업자의 어려움을 해소해주기 위해 창업 지원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현재 자사 국밥 전문점으로 업종 변경 창업 진행 시에는 기존 매장에서 사용하던 주방설비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향으로 도와 업종변경 창업 비용 대출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모든 매장은 점식 식사 메뉴, 저녁 술 안주 메뉴, 새벽 해장 메뉴를 판매하고, 상권에 따라 24시간 영업이 가능해 사계절 내내 비수기 없이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계경순대국 대표 메뉴인 ‘순대국’은 음식 특성상 유행의 영향을 받지 않고 비수기/성수기 구분 없이 제공할 수 있는 메뉴다. 

 

계경순대국 본사 관계자는 "순대국은 육수를 우려내거나 재료를 손질하기가 까다롭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가 선뜻 도전하기 어려운 종목으로 인식되어 왔다"라며 "‘계경순대국’은 공장에서 밑반찬까지 모두 완조리 상태로 매장에 전달하는 ‘원팩’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국 어디서든 동일한 맛과 품질을 선보이면서 동시에 가맹점주가 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주방인력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은 데다가 경험이 없어도 본사의 운영 교육에 충실히 따른다면 누구든 수월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점주의 수익률을 높이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계경순대국’은 매장에 키오스크 시스템, 셀프 시스템을 도입하기도 했다.

 

메뉴를 내는 시간이 적게 소요되기 때문에 주문이 밀리는 배달 창업에 적합하며 점주의 피로도가 높지 않아 여건이 마련된다면 24시간 운영도 가능하다. 소자본, 소규모 창업에 적합하며, 배달창업과 홀운영을 병행해도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계경순대국 본사 관계자는 "식당을 운영하는 업주들이 매일 고강도의 노동에 시달리면서도 인건비 등 고정지출 비용으로 인해 많은 수익을 가져가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런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계경순대국은 다양한 시도와 시스템 개발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점주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계경순대국 창업비용 컨설팅은 계경순대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퀵메뉴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