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미디어리퍼블릭] 순대국 전문 브랜드 계경순대국, 업계 최초 샵인샵 한식배달창업

관리자 2021-01-19 조회수 1,395

원본기사 바로가기 >>>

 

순대국 전문점 '계경순대국'이 업계 최초 1개 점포에서 1개 이상의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는 가맹점주의 매출 확대는 물론 수익구조 극대화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계경순대국은 오랜 시간 동안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음식인 순대국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다. 순대국을 포함한 해장국, 찜, 전골, 육개장, 곰탕 등 식사류와 안주류, 해장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매장 운영과 배달 병행으로 매출 증대를 꾀하는 등 한식배달창업으로 변화하고 있다. 매장 운영 및 배달이 효율적으로 가능한 이유는 요리에 서툰 초보나 1인 창업도 가능하도록 주방에서 끓이기만 하면 되는 완제품을 공급하는 물류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는 덕분이다.

이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 1개의 점포에서 1개 이상의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도록 하여 가맹점주 매출확대, 수익구조 극대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 계경순대국은 물론 패밀리 브랜드인 장도짜글이뚝배기, 아곱닭 등의 브랜드를 샵인샵 창업할 수 있어 매출 확대도 가능하다.

계경순대국을 운영 중인 지강F&B 관계자는 “순대국은 가격이 저렴한 덕분에 경쟁력이 있고, 점심이나 저녁, 새벽 해장메뉴 등 상권에 따라 24시간 영업도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이 덕분에 소자본 업종변경 창업 등을 문의하는 분들의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계경순대국 미아점에서는 새해맞이 힘을내요 이벤트로 순대국, 특순대국, 뼈해장국을 천원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

 

퀵메뉴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