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리서치페이퍼]소규모 창업 브랜드 계경순대국, 삼척점 10월 오픈에 이어 김포구래점 11월 오픈 예정

관리자 2019-10-18 조회수 2,678

기사바로가기 ◀클릭

 

 

 

소규모 창업 브랜드 ‘계경순대국’이 차별화된 창업 경쟁력을 앞세워 소자본창업, 초보창업자, 소자본여성창업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삼척점 10월 오픈에 이어 김포구래점 11월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집밥전문점 계경순대국은 일반 식당과 달리 전 연령층이 좋아하는 돼지국밥, 뼈해장국, 육개장, 감자탕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점심식사 메뉴, 저녁 술안주 메뉴, 새벽 해장 메뉴로 상권에 따라 24시간 영업도 가능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주메뉴인 순대국이 오천 원부터 있어 가격 경쟁력이 충분하며 테이크아웃 포장 판매는 물론 배달 앱을 통한 배달 매출까지 올릴 수 있어 평생직장처럼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모든 메뉴의 식재료는 완제품 형태로 소포장해 가맹점에 매일매일 공급돼 운영의 편의성을 높이고 키오스크 셀프 무인화 시스템으로 인건비 부담이 2~30% 줄어 손익구조가 좋은 편이다. 따라서 소자본 여성창업, 주부창업, 부부창업 등 1인창업, 업종변경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다. 


특히 소자본 업종전환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기존 매장의 인테리어, 주방설비, 가전제품 등을 최대한 활용하여 소자본창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하는 맞춤 창업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가맹점주가 비용 부담 없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도움을 주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계경순대국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계경순대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퀵메뉴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